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초딩즐


근래.. 아니 혹은 꽤 예전부터 인터넷을 둘러보다 보면 '초딩즐'이란 말이 자주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여야 하는가?
여러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1. 초딩인 청자(聽子)들은 아직 정신적으로 미숙성 되었으니 숙성되고 발효된 고딩이상의 인간들에게 자신들의 의견을 주장커나 펴지 마십시오.

2. 청자(聽子)는 중학교 재학 이상의 학력을 갖추었으나 그것은 단지 사회적 페르소나로 표상되는 청자(聽子)의 거짓된 얼굴일 뿐이고 실상 청자(聽子)의 정신연령은 초딩이하이니 청자(聽子)는 내가 하는 말을 1번으로 알아들으십시오.

3. 초딩인 청자(聽子)님 즐겁게 채팅 게임 스타 워크래프트 등등 하십시오.

페이지에 따르면 이라는 표현은 주로 온라인 게임에서 초등학생, 소위 "초딩"들에게서 많이 보여지기 때문에, 별로 포스가 느껴지지는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이 초딩즐이라는 단어로 인해 그 포스가 증가하고 있는 듯 하기도 합니다.

초딩즐은 주로 고등학교 재학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들이 사용하며, 2GHz 이상의 CPU가 존재하는 서식지에서 주야로 시간을 각종 온라인 게임에 투자하는 30대 이상의 프리랜서들의 사용량이 최근 폭주하고 있습니다. 초딩들도 그 사용량이 미미하기는 하지만 사용하지 않는 것은 아닌 것으로 자신들이 초딩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초딩들을 통해 알려지고 있습니다. - Khaosmos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