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지미님께


존경하고 사모하는 아름다운 지미님께...

안녕하세요. 쥬드입니다. 요즘 저를 사칭하여 글을 올리시는것 잘 알고있습니다.

이제 D-10 밖에 남지 않은 고삼 마음을 잘알고 계실줄로 압니다. 그리고 저한테 관심있으시면 이런데서 저의 관심을 끌으려 그런 치한장난을 하시지 마시고, 따로 이메일 연락주시면 답장 드리겠습니다..

아! 물론, 변태 a9i9 님이나 iron 님 등, 분들은 관심이 없으실 줄 압니다. 초 절정 미소년인 저에게로 오십시오.

이만 안녕히...

P.S.: 우흐흐흐

P.S. 장난가들에게. : 후사는 이미 각오하고 있으니 마음대로 하시길, 흐흐..공공의적이 되어도 좋소이다!
허걱, 후사를 은근히 기대하는 이상한 녀석이 등장했다!!!

답장 : 영어루다가 [http]HeyJude Don't make it bad ~

아름답고 청순하시며 요염함을 겸비하셨으며 너무나 지성적이시고, 극히 고귀하시며 이땅의 모든 장난가들이 흠모 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숭고하고 극히 높으신 존재이신 미인계의 계주이시자 장난계의 대모님,
부디 원하옵나니 많은 장난가들이 저에게 여자를 소개 시켜 달라고 부탁하고 있는데 소개팅좀 시켜 주세요.
대상은 나라비, 아이롱, 오롤로, 광파 입니다.
=> 이신 아이롱님의 행방이 묘연하던데, 이후 님께서 맡으셨군요. 계주의 실종에 대한 들의 의문이 빠르게 잠재워진 점과, 자리를 재빠르게 꿰어차신 걸로 보아, 이롱님의실종님이 관련되어있지 않을까하고 조심스럽게 의문을가져봅니다. -

악염장분류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