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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의경제학


심심함을극복하는방법 에서 말하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심심함으로 인한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

이를 각종 여가/문화 생활로 해결을하려고 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는 최근의 경제발전과 맞물려, 그 양적인 발전이 매우 진전되있는 상태이다.


그러나, 이 역시 물질적/낮은 정신적인 것들로, 그 한계가 명백히 보이는 것이다.

그렇다고, 우리의 심심함을 방치할 수는 없다. 지구위의 많은 존재들이 이로인해

엉뚱한 일을 자행하여, 그 손실은 이루 말로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심심함은 인류의 적이며 극복 척결 후사 해야할 대상이다.


이를 해결할 방안으로 장난으로 눈을 돌려보자. 심함을 극복할 많은 방법들을

장난학자들의 문서, 심심함을극복하는방법에서 볼 수 있다. 이 방법들은 대부분

낮은 비용으로 심심함을 제거해 주는 것들로, 이른바 경제적 효율이 매우 높은 것이다.



이를 위한 아빠곰-저도 실험식으로 다음이 주어졌다.

"Efficiency=CostTime/EachJangnan + Jimmy"

위의 도출된 실험식으로 장난의 효율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 이는 바로

지미님의 참여가 장난의 효율을 높일 수 있음을 말하는 것이다.



참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도다.

위의 글도 심심해서 쓰여졌다. ㅠ.ㅠ

쿨럭.. 저도님 아이가 러니? 오롤로_수행
" iron이 " 인가요...?? -- 뽀시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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