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장난성인동화


장난성인들을 위한 장난성인동화
장난성인동화는 노골적이고 음란하며 퇴폐적이고 불건전한 내용이므로 장난성인이 아닌사람들이 읽으면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읽지 말라고 경고했는데도 읽고 나서 문제를 제기하면 후사함. XXX등급의 장난성인용 불건전 동화임.



1. 토끼와 거북이

옛날에 토끼와 거북이가 살았습니다. 토끼는 너무 빨랐고 거북이는 너무 느렸습니다. 토끼는 빠른것이 문제였고 거북이는 느린것이 문제 였습니다.둘이는 그렇게 자신들의 문제를 마음속 깊이 묻어 두고 자신의 문제를 저주하며 살고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토끼와 거북이는 밤이 무서웠던 것입니다. 토끼는 너무 빨라서 밤마다 마누라 토끼에게 구박을 받았고 반대로 거북이는 너무 느려서 여보 거북이가 내는 짜증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입니다. 하루는 토끼와 거북이가 만나서 서로의 고민을 털어 놓았습니다. 토끼가 말했습니다. " 나는 너무 빨라서 고민이야. 우리 여보 토끼는 밤마다 속아서 결혼했다고 욕하고 꼬집고 때리고 날 구박한다내. 거북이가 말했습니다. " 나랑 반대군. 나는 너무 느리다고 여보 거북이가 날 때리고 꼬집고 구박하는데.." 서로의 비극에 대해 이야기를 주고 받던 그들은 서로 상대방의 고민이 너무 행복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토끼와 거북이는 서로 시합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토끼와 거북이는 용궁장이라는 러브호텔에 부부동반으로 투숙하여 시합을 했습니다. 인터폰으로 시작을 알리고 먼저 끝나는 쪽이 인터폰을 눌러 종료를 알리기로 했습니다. 그 뒷이야기는 여러분이 아시는 바와 똑같습니다. 토끼는 일치 감치 포기하고 잠을 자버렸고 거북이는 부지런히 열심히 달려서 마침내 거북이가 승리 했다는 슬픈 이야기 입니다.

2. 개미와 베짱이

개미는 열심히 일만 했습니다. 특히 일개미는 일하는데 방해 될까봐 성기능까지 제거하고 오로지 일에만 열중 했습니다. 종족번식을 위해서 소수의 숫개미와 여왕개미만이 성기능을 가지고 있을뿐입니다. 일!일! work work, work hard! 무엇을 위해서 일하는지 모르겠지만 일개미 라는 호칭을 들으면서 까지 열심히 일만 했습니다. 한편 베짱이는 노세노세 젊어서 놀아 늙어지면 못노나니..라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흥청망청 놀았습니다.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일개미는 추운 겨울에도 일을 합니다. 우리의 베짱이는 겨울이 되자 먹을 것도 없고 너무너무 추워서 일개미에게 찾아 갔습니다. 일개미는 한여름 내내 놀고 먹고 노래만 부르던 베짱이에게 한바탕 훈계를 하고 미주알고주알 잔소리를 늘어 놓다가 자신의 집으로 베짱이를 불러 들여 음식을 나눠주고 잠자리를 제공 했습니다. 한편 베짱이는 일개미의 잔소리를 열심히 반성하는척 하며 들어주다가 개미 집에 들어가서 개미몰래 씨익 웃으며 '내가 왜 일을 하냐..이렇게 얻어 묵으면 되지 ..빙신 개미...' 이렇게 속으로 중얼 거렸습니다. 한편 개미는 허겁지겁 음식을 먹는 베짱이를 바라보며 중얼 거렀습니다. '그래 포동포동 살 쫌 찌우고 잡아 먹어야 겠다.' 그리고는 뒤돌아 베짱이 몰래 씨익 웃었습니다.

3. 인어공주

옛날 옛날 바다속 깊은곳에 인어공주가 살았습니다. 인어공주의 종족은 해저 깊숙한 곳에서 걸어다니며 살아가는 특이한 종족 이였습니다. 그렇습니다. 인어종족은 상반신은 물고기 였고 하반신이 사람의 다리와 똑같았던 것입니다. 인어족 추장의 딸로 금이야 옥이야 귀여움을 받으며 자라난 인어공주는 싸가지가 디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동료 인어들에게 미움을 받으며 살았습니다. 어느날 폭풍우가 몹시 치던날 왕자가 타고가던 배가 한척 파도에 휩쓸려 난파 되었습니다. 하필이면 다른 선원들은 모두 구명정을 타고 구조가 되었느데 왕자만 바다속 깊은곳에 빠졌습니다. 바다속에서 노닐던 인어공주가 마침 지나가다가 왕자를 구했습니다. 첫눈에 왕자의 완벽한 용모에 흠뻑 빠져든 인어공주는 지극정성으로 왕자를 치료 했습니다. 하지만 정성껏 치료를 해서 의식이 깨었다가도 왕자는 인어공주의 끔찍한 용모를 보고 다시 기절하기를 여러번 했습니다. 할수없이 인어 공주는 왕자를 육지로 보내주었습니다. 그리고 인어공주는 바다속 깊은곳에 사는 마녀를 찾아가서 부탁했습니다. " 저를 왕자와 다시 만나게 해주셔요. 저를 완벽한 생물체로 만들어 주셔요." 그래서 마녀는 공주의 부탁을 들어 주었습니다. 인어공주를 완전한 물고기로 만들어 주었고 마침 낚시질을 하러 왔던 왕자의 낚시대에 공주를 걸리게 한것입니다. 왕자는 일미터가 훨씬 넘는 커다란 대어를 잡아서 너무나 기뻐 했다는 슬픈 이야기 입니다.

4. 콩쥐팥쥐

옛날에 콩만 먹고 사는 콩쥐와 팥만 먹고 사는 팥쥐가 있었습니다.

5. 신데렐라

그동안 감추어 졌던 신데렐라의 그 뒷이야기
유리구두에 발이 딱맞아 왕궁으로 시집간 신데렐라는 결혼식을 올린지 이틀만에 왕궁에서 쫓겨 났습니다. 밤 12시만 되면 재투성이에 지저분한 여자로 변하는 신데렐라를 어느 미친 왕자가 데리고 살았겠습니까... 첫날밤 내쫓기지 않은 이유는 신데렐라가 마법때문에 그렀다고 눈물의 하소연을 해서 왕자가 참았기 때문입니다. 다음날 정성껏 목욕을 시키고 향수를 바르고 몸단장을 시켰는데도 또다시 지저분한 여자로 변하자 왕자는 더이상 참을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이 슬픈 이야기에서 신데렐라컴플렉스라는 말이 탄생했다고 전설은 전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한껏 꾸미고 화장하고 이쁘던 여자들이 밤만되면 밥통 끓어 안고 밥퍼먹고 부시시한 머리에 게슴츠레한 눈으로 연속극을 보는 아줌마로 변신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6. 늑대와 양치기 소년

빨간모자에게 작업하기 위해 늑대가 양치기(전자식 Oral-B)를 구입하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모험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7. 늑대와 양치기 소녀

알프스의 소녀 하이디는 양치는소녀이다. 그녀는 할아버지로부터 남자들은 모두 늑대라는 교육을 받으며 자라났다. 어느날 그녀가 양을 몰고 산에 올라갔는데 피터가 옆을 지나갔다. 그녀는 마을을 향해 외쳤다. "늑대가 나타났다." 그러자 마을사람들이 곡괭이 쇠스랑 빨래방망이를 들고 나타났다. "어디? 어디? 늑대가 어디있어?" 하이디는 조용히 피터를 가리켰다. 마을 사람들은 피터에게 몰매를 주고 내려갔다. 다음날 하이디가 양을 돌보고 있는데 옆집 아저씨가 옆을 지나갔다. 하이디는 또 한번 마을을 향해 외쳤다. "동네사람들 늑대가 나타났어요." 동네사람들이 나타나서 늑대가 어디있나고 묻자 하이디는 조용히 옆집 아저씨를 가리켰다. 그러자 한 아낙이 나타나서 그 옆집 아저씨를 개패듯이 패면서 소리소리 질렀다. "아이고 내가 동네 챙피해서 못살아..아이고 ..이런 남편을 믿고.." 하이디는 너무너무 재미있었다.그래서 남자가 지나가기를 손꼽아 기다렸다. 마침 마을 이장님이 지나가다가 하이디를 보고 손을 흔들었다. 하이디는 이장님을 바라보며 미소를 지어주고는 잽싸게 마을을 향해 외쳤다. "동내사람들 늑대가 나타났어요" 그러자 동내에서 아줌마들이 후라이팬, 파리채, 냄비뚜껑을 들고 몰려와서 이장님을 두드려 팼다.
남자들은 아무도 안왔다. 하이디는 너무 즐거웠다. 하지만 다음날도 다음날도 아무도 나타나지 않았다. 마을 남자들이 하이디를 피해 다닌 것이다. 그때 였다. 갑자기 양들이 이리저리 도망다니기 시작했다. 정말 늑대가 나타난 것이였다. 하이디는 동네를 향해 외쳤다. "동내사람들 남자가 나타났어요.." 영리한 하이디는 늑대가 나타났다고 하면 힘없는 아줌마들만 올까봐 남자가 나타났다고 한것이다. 과연 영리한 하이디의 생각대로 동네에서 힘쎈 아저씨들이 총과 몽둥이 그물을 들고 나타나서 늑대를 잡았다. 동네 사람들은 거짓말을 안하는 하이디를 두고두고 칭찬했다.

8. 핸젤과 그레텔

성인샵에 찾아온 한 청년이 손에 발라 묻히는 젤(핸-젤)을 사고, 같이 온 여자와 함께 숲 속 깊은 곳의 러브호텔인 그레텔에 3일을 묵은 뒤에 집으로 돌아가던 중에 길을 잃지 않기 위해서 한방울 씩의 젤을 오는 길에 뿌려두었으나, 때마침 숲에 수많은 비둘기 커플들이 공짜로 그 젤들을 줏어서 사용하고 날아가 버리는 바람에 결국 길을 잃고 헤메게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9. 바보 이반이야기

19세기의 이조시대 때 커밍아웃을 하고 몰매를 맞은 바보스러운 게이의 이야기입니다.

10. 선녀와 나무꾼

선녀는 오랫만에 때를 배끼기위해 땅에 있는 선녀탕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어떤 나무꾼이 선녀탕에서 목욕을 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열받은 선녀는 나무꾼의 옷들을 모두 가지고 가서 장에다 팔아버렸습니다. 그 사실을 모르는 나무꾼은 목욕을 하고 와서 보니 자신의 옷이 없다는 것을 알고 걱정했습니다. 그래서 나뭇잎으로 중요한 부위를 가리고 집으로 가는 도중 호랑이를 만났습니다. 호랑이는 떡하나 주면 안잡아먹지라고 말했습니다. 안그래도 옷때문에 열받은 나무꾼이 호랑이와 한판붙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열받았다해도 호랑이를 이길수는 없는 법. 나무꾼은 호랑이와의 싸움에서 져서 죽었다는 슬픈이야기입니다.

10.1. 선녀와 나무꾼

11. 장화신은 고양이

척박하고 가난한 지역에서 근근히 목숨을 이어가던 숫고양이 한마리가 암고양이와 낳은 새끼들이 너무 많은 탓에 먹여살리기 곤란해지자, 쓰레기통에서 대량의 장화(피임기구의 속칭)를 골라내어 신고서 가족계획을 지켜나갈 수 있었다는 지혜로운 고양이의 이야기입니다. 출산율이 높았던 시기의 한국에서 보사부가 출판한 국민 켐페인 '한자녀 갖기 운동'을 위해서 무료 배포했던 동화책에서 나온 얘기 중에 하나입니다.

12. 옹고집전

옛날에 옹고집이 살았어요. 하루는 지나가던 도사가 옹고집네 집에서 멈춰서 물좀 얻어 먹으려고 했어요. 그런데 옹고집은 물이 아깝다며 그 도사를 쫓아 버렸어요. 화가난 도사는 가짜옹고집으로 변해 옹고집네 집으로 갔어요. 하인들과 옹고집마누라는 두옹고집을 보고 깜짝놀랐어요.너무나 똑같이 생겼기때문이죠. 두옹고집은 서로가 진짜 옹고집이라고 우겼어요. 옹고집의 마누라는 걱정했어요. 그래서 마을 사또에게 이일을 해결해달라고 부탁했죠. 사또는 기발한 생각을 했어요. 그것은 옹고집마누라에게 두옹고집과 한번씩 같이 자보라는 것이었어요. 첫날 진짜옹고집과 같이 잤어요. 그리고 다음날 가짜옹고집과 같이잤어요. 옹고집마누라는 첫날 같이 잔 옹고집이 진짜라는 것을 알았지만, 두번쨋날 같이 잔 가짜옹고집의 밤기술이 너무 좋아, 가짜옹고집이 자신의 남편이라고 사또에게 말했어요. 그리하여 진짜옹고집은 마을에서 쫓겨나는 신세가 되었지요. 몇일 후 진짜 옹고집은 이 세상살아서 무엇하냐며 죽으려고 바다로 갔어요. 바다로 뛰어들려는 순간 가짜옹고집이 못뛰어내리게 잡았어요. 가짜옹고집은 다시 도사로 변해 앞으로는 남에게 베푸면서 살라고했어요. 진짜옹고집은 너무 고맙다고 했어요. 그리고 밤기술좀 가르쳐달라고 했지요. 도사는 진짜옹고집에게 밤기술을 가르쳐주고는 어디론가 사라져버렸습니다. 그 후 진짜옹고집은 남에게 베풀고, 부인과의 밤생활을 행복하게 하며 살았답니다.

13. 홍길동전

조선시대 청소년문제를 심층분석한 청소년 소설
청소년 가출의 문제는 가정불화가 가장 큰 문제라는 경고를 부모들에게 주는 한편
집을 떠나 가출한 청소년들이 결국은 도적, 깡패가 될수 밖에 없다는 경고를 주는 문제작

14. 로미오와 줄리엣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 없이 절대 결혼 할수 없다는 사회적 규범을 심도있게 그린 작품
어린 나이에 발랑까져서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전제로 사귀었던 문제 비행청소년들의
비극적이고 비참한 결말을 사실적이고 서사적으로 서술했다.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