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이상한꿈


어제 합격자 발표 이후에 밤에 잠을자다가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꿈의 내용은....

전산처리오류가 나서
제가 다시 고등학교 1학년으로 돌아가는것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고등학교는 공부는 안시키고 매일 쓰레기 분리수거를 시키는 이상한 학교였습니다 -_-;
점심시간이 되어 급식을 타러 갔는데 반찬이 미역줄기와 고추장 이었습니다...밥은 없었습니다..-_-?
제가 "왜 반찬이 이래요?" 그러니까 "니 밥은 없다!" 하면서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엄청난 악몽이었습니다 -_-;

해몽을 해 드리겠습니다.
꿈 해몽비는 온라인 계좌로 바로 입금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쥬드님은 지금 자신의 합격이 믿겨지지 않는 심리적 불안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분명히 시험볼때 답안을 밀려 썼기 때문에 합격한것이 틀림 없습니다. 제대로 답안을 체크 했다면 합격 했을리 없습니다.

매일 쓰레기 분리수거를 시키는 이상한 학교는 쥬드님이 평소에 생각하던 자신의 학교를 뜻합니다. 아침마다 등교해서 청소를 하던 기억이 각인되어 있는 상태에서 대학에 불합격 하면 또다시 그런 생활을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빠져 그런 이미지를 형상화 한것입니다.

미역줄기는 낙방을 고추장은 매운맛을 뜻한다는 것은 유치원 아이도 생각해 낼 수 있는 꿈의 상징입니다. 낙방해서 매운맛을 본다는 의미지요.
반찬이 왜이래요? 는 강한 의문입니다. 나 합격했는데 꿈이 왜 이런 개꿈이야? 하는 의문이고 "니밥은 없다"는 답변은 쥬드님의 마음속에 있는 불안이 "넌 떨어진거야" 라고 대답해 준것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합격불복소송을 걸어서 합격을 취소해 달라고 하십시요. 다시는 그런 악몽을 꾸지 않을 겁니다. - a9i9

대단합니다...a9i9님..배추장사 접으시고 해몽가로 전업하세요..쥬드
에구님은 손금도 잘봐요. 꿈해몽도 잘하고 미아리가서 자리펴도 될것 같습니다. 에구님이번대선은 누가 당선되나요? -- nalabi

미역줄기..호오.. 미역고등학교가 생각나는군요... 멋지다! 마사루에 나오는..(방긋)--준자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