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염장



1. 염장의 정의

염장이란
어류나 육류의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소금을 뿌려 탈수와 식염의 침투에 의해 수분활성을 낮추어 저장성을 강화하는 식품저장방법이다. 하지만 이글에서 논하고자 하는 염장은 위에서 서술한 것이 아닌고로 나트륨에 관한 화학성분 분석은 하지 않는다.

2. 염장의 생화확적 진행상황

이제부터 우리가 연구해야할 염장에 대해 설명해 본다.
염장은 대뇌에서 옥시토신과 도파민, 페니레시라민 등 3가지 화학물질이 분비되어 일종의 몽환적 정신상태 빠진 남녀가 벌이는 온갖 치떨리고 닭살돋게 만드는 추태를 통칭한다.
위의 내용은 미국코넬대학의 신디하잔 교수가 연구하여 밝힌 학설이다.

위의 3가지 화학성분이 대뇌에 분비되면 러브몬이라는 중추신경 마비호르몬이 발생하는데 이 호르몬은 동물이 이성을 유인할때 체외로 발산하는 성적 유인 물질인 페로몬과 같은 성적흥분 호르몬은 아니다. 러브몬은 대뇌에 영향을 주어 정신활동을 자극하고 동시에 중추신경을 마비시켜 주위상황을 분별할수 없게 만들고 부끄러움이나 수치심을 감소시킨다. 정상적인 러브몬은 남녀가 만났을때 생기는 화학작용으로 발생하나 가끔 비정상적으로 혼자서 러브몬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러브몬의 부작용으로 스트리킹을 벌이거나 슈퍼맨이되어 지나가는 사람들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수도 있다. 이처럼 러브몬이 수치심과 부끄러움을 감소시킨다는 관찰에 따라 한때 러브몬을 이용한 신경 안정제를 생산개발 하려던 연구가 진행되었으나 러브몬 제작공정에 참가하던 남녀연구원들이 온갖 추태를 벌이는 바람에 계획이 백지화되기도 하였다.

하여간 염장은 화학적 작용이든 정신적 작용이든 정이 생긴 남녀가 주위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애정표현을 심하게 하는 행위라는 것을 알수 있다. 염장에 대한 정의는 이정도로 마치고 몇가지 염장 기법에 대해 말해 보자.

3. 장권

염장가들이 사용하는 가장 기초적인 공격법이다.
염장가들은 별도의 수련없이 이 권법을 아주 자연스럽게 펼쳐서 주변사람들을 괴롭힌다.

4. 염장지르기

장권으로 주변사람들을 괴롭히며 재미를 붙인 염장가들이 본격적으로 주변사람들의 반응을 즐기며 펼치는 마공
이 마공에 당한사람들은 태권동자의 정권지르기에 당한것 같은 충격을 받고 쿨럭, 혹은 울컥 정도의 을 입는다.

5. 염장질하기

염장옹호론자 및 염장가들을 제외한 반경 50미터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가공할 재앙이다. 염장가들이 본격적으로 남을 괴롭힐때 사용한다.

6. 염장테러

여기저기 분포되어 있는 염장가들이 게릴라적으로 산발적인 염장질을 할때 부르는 명칭이다.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행해지기에 억울한 피해를 입어 환장하는 사람이 속출하기도 한다. 마른하늘에 날벼락을 맞는 듯한 재난이다.

7. 염장에 당한 사람들의 반응으로 보는 성격분석

부들부들 떠는 사람
염장질을 보고 부들부들 떠는 사람은 마음이 심약하고 소심한 성격의 소유자로 염장가들의 몰염치함에 극도로 화는 나지만 표현을 절제하는 의지력 있는 사람이다.

개거품을 무는 사람
대단히 과격한 성격의 소유자로 평소 다혈질이란 말을 잘 듣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이 나중에 러브몬이 발생하는 상황에 이르면 폭발적인 염장질을 벌여 주변을 초토화 시킬수 있다.

발작하는 사람
염장질을 당했을때 억눌린 감정을 절제하지 못하고 발작행동을 하는 사람은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이고 평소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면 살아온 사람이다.
그동안 의지력으로 억눌려 왔던 감정이 염장질을 촉매로 발화하여 끝내는 자폭을 하게 되어 발작을 일으키는 것이다. 어설픈 염장질을 하다가 이런 사람을 잘못만나 박살이 나는 초보염장가들을 몇번 본적이 있다.

유유자적하는 사람
염장질에 초연한 이런 사람들은 거의 양성애자들이거나 성격파탄자들이 대부분이다.
양성애자들에게는 러브몬이 생성되지 않는 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된적이 있었다. 양성애자들에게 러브몬이 생성되지 않는 이유는 본문서의 논지에 벗어나므로 더이상 다루지 않겠다.

8. 염장질의 범위


염장은 반드시 가 같이 있을때만 행해지는 것은 아니다. 러브몬이 극에 달하게 생성되면 멀이 떨어져 있는 남녀간에 텔레파시가 통하여 거리를 무시하고 염장질을 행하게 된다. 즉 염장은 시공간을 초월한 극악 마공이란 말이다.

9. 염장의 반대말

"환장" 이다.
혹자들은 염장가와 대립하는 사람들이 폐인이라고 하기도 하지만 염장에 당해 고통스러워 하는 사람을 폐인동도들로만 제한하는 것은 불성설이다. 즉 염장에 당해 환장하는 사람들은 모두 염장질의 피해자라는 말이다.

염장에 당해 환장한 사람들중 염장가들을 싸그리 긁어 모아 에 집어던져 푹푹 절여 줘야한다고 주장하는 극단주의자들이 있는데 염장에 감정적으로 대응하면 염장가들의 기세만 더올려 주게 된다. 비록 당신의 마음속에 "조국의 이름으로 복수의 죽창을 꽂으리" 하는 마음이 있더라도 꾹참아야 한다. 염장질에 대한 가장 적절한 대응 방법은 절대무시 이다. 코웃음이나 개무시로 염장가들의 염장질에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그들은 지쳐서 조용히 물러난다.

10. 염장의 끝은 어디인가

염장은 영원불멸한 대신공이 아니다.
염장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나 길어야 30개월이다. 이 시간은 러브몬이 최초 생성되어 소멸되기까지의 기간이기도 하다. 러브몬의 활동에 시간 제약이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많은 궁금증을 유발시키나 정확하게 이유가 밝혀진바 없다.

11. 염장의 유증은 없는가

유불급 '지나치면 모자람만 못하다'란 뜻이다. 염장질이 지나치면 염병을 얻게 된다. 염병의 말로는 정말 비참하다. 지나친 염장질은 러브몬의 활동을 촉발시켜 러브몬을 빨리 소진시킨다. 불이 뜨거우면 뜨거울 수록 물이 빨리 쫄아 버리듯이 과도한 염장질은 러브몬을 빨리 소모시켜 애정을 금방 식게하는 것이다. 이 식은뒤 처참하게 무너지는 많은 커플들을 살펴보며 혹시라도 염장가 대열에 끼게될 예비염장인들은 조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언제까지나 염장가들을 바라보며 환장하는 피해자 신세로 삶을 마감하진 않는다.
언젠가 당신도 염장가가 될수 있는것이다. 유불급을 명심하자. 염장가들의 염장질에 개무시로 대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진정한 고수들은 염장질을 더 부추켜 러브몬을 빨리 소모시켜 그 염장커플을 깨지게 하기도 한다. 뛰는놈 위에 나는 놈이 있다는 말은 괜히 있는것이 아니다.

12. 맺는글

마치면서
염장을 너무 비뚤어진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은 정신건강에 해롭다.
비록 염장질이 여기저기에 피해를 주긴 하지만 바로 당신 자신도 잠재적 염장가 라는걸 명심하고 염장가들을 멸시하고 천대하는 행위는 삼가야 한다. 염장을 싫어하는 사람들중에 자신이 그러한 염장질을 하지 못하는 것을 개탄하면서 없는자의 서러움으로 염장가들을 미워하고 시기하는경우가 있는데 염장질은 멸시하고 천시할수는 있지만 결코 부러워할만한 것은 아니다. 염장질은 한낮 호르몬의 작용에 의해 일어나는 일종의 정신병인 것이다. 고매하고 우아한 귀족적 교양을 쌓아온 우리 장난가들은 염장질을 해대는 염장가들을 보면 그들을 토닥토닥 다독여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아량을 배풀도록 하자. 그리하여 염장을 초월하는 장난가의 위대함을 우주만방에 드날려야 한다. 혹가다 염장질을 장난의 일종으로 보는 장난가들이 있는데 고매한 철학으로서의 장난을 정신병과 비교하는 우를 범하지 않았으면 한다.

13. 염장이라는 단어가 사라지는 날

세상의 모든 암,수가 서로 홀로지내는 날
또는 모든 암,수가 서로 짝지어지는 날

==== 염장가 지명수배 ===
yumjang_wanted.jpg

어떻게 해줘야 하는 건가요? 만화방을 습격? PuzzletChung
솔로부대에 신고하면 알아서 하겠죠. 자네도

뭔가 공통점이 보입니다. 오오, 제게도 있는 거군요. --푸디딕

한명의 제외하고는 모두 일본사람(이라고 쓰고 왜놈이라고 읽는다)이군요 ruterino
음냐... 해모수와 제갈량 중 어느쪽이 비일본인인가요?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