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새우깡빨리먹기내기


그동안 토의된 새우깡빨리먹기 방법들
제 홈페이지에서 무단으로 퍼왔습니다.

평소 음식 빨리 먹는것에 일가견이 있다고 자부하던 나는 결식직딩으로 점심을 꼬박꼬박 굶으며 살던 3년전 5분안에 새우깡 한봉지를 다먹으면 점심을 산다는 사악한 직장동료의 꼬임에 넘어가 거금을 들여 새우깡을 한봉 사와서 우적우적 새우깡을 집어먹다가 혀빠닥, 입천장이 다 해져서 며칠동안 밥도 제대로 못먹고 고생을 한적이 있었다. 물론 5분안에 새우깡 한봉지는 커녕 반봉지도 못먹었다. 그 사악한 직장동료놈은 그뒤로도 아무때나 도전을 받아준다는 말을 해서 한동안 새우깡으로 점심을 때워가며 수련을 한 아픈 기억이 있다. 점심 한끼 얻어 쳐 묵을라고 맨날 새우깡 사다놓고 이걸 우찌 5분안에 먹을까 고민하고 연구하던 처참한 시절이었다.소주 댓병과 새우깡 한봉지의 처절한 기억이 많아서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 하는 cf만 들어도 경련을 일으키던 사람이 점심 한끼에 이렇게 집착을 할수 있다는 것에 놀라던 시기이기도 했다.아무튼 5분안에 새우깡을 먹는데 가장 걸림돌이 되는 것이 한꺼번에 많은 양을 입속에 집어 넣고 씹다 보면 우악씨럽고 거칠은 새우깡 스낵에 입을 다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나름대로 오징어 먹물새우깡하고 매운맛 새우깡하고 일반 새우깡을 사서 조금이라도 부드러운 것이 없나 비교 분석도 해보았지만 결론은 모두 똑같다는 것을 알았다.그래도 궁하면 통하지 않을까.. 내가 그 사악한 놈을 불러서 끝내는 점심을 얻어 먹을 방법을 연구하여 생각해낸 몇가지 방법을 적어본다. 상상만 해본것이지 실천해 보지는 않았다.

첫번째 방법
일단 넓은 종이를 바닥에 깔고 물을 한컵 준비한다. 초시계를 누름과 동시에 새우깡 봉지를 무릎으로 찍어서 새우깡을 조각조각 낸 후 바닥에 깐 종이 위에 부어 버리고 무릅으로 몇차례 가격하여 좀더 잘게 부순다. 잘게 부수는데 적어도 1분은 투자 해야 한다. 그런 후 양손으로 미어터지게 입에 밀어 넣고 삼킨다. 목이 메이거나 새우깡 스낵이 입천장을 찌르거나 하면 바로 물을 마시면서 넘긴다. 가능하면 몇차례 반복 연습을 해서 자신감을 키운후 도전하도록 한다. 그 웬수놈은 나의 집념에 당황해서 일단은 밥을 사지 않을까? 혹은 원래는 내가 시도한 방법이 반칙이지만 인생이 불쌍해서 밥사는 거라고 할수도 있다. 이 방법의 핵심은 죽을뚱 살뚱 저돌적으로 덤비는 멧돼지 근성과 무릎으로 새우깡을 뿌시면서 터프함과 과격함을 보여 내기 상대방의 기를 꺽는데 있다. 가능한 절구질 할때 우당탕 쿵탕 과격한 소리를 많이 내야한다. 그리고 무릎으로 새우깡을 절구질 하다 보면 많은 양이 바닥에 떨어지는 잇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두번째 방법
넓은 대접과 미네랄 워터나 소주 혹은 우유를 준비한다. 요건 각자의 취향에 따른다. 대접에 준비된 액체를 붓고 나서 초시계를 누른후 새우깡을 대접에 부어 버린다. 1분 30초간 뒤적거리면서 새우깡에 액체가 배어들게 한후 물기를 머금은 새우깡 스낵을 후르륵 새우깡을 마시면서 씹어 댄다. 상대방이 반칙이라고 하면 언제 조건 내 걸은적 있냐고 박박 우기면 된다.

세번째 방법
이런 내기 하자고 덤비는 놈 있으면 싸대기를 한대 내질러 버리고 다시는 아는척 하지 않는 것이다. 이 새우깡 5분안에 먹는 내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은 설마 새우깡 한봉지를 5분안에 못 먹겠냐는 호기로 덤벼드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근데 이 내기는 사악한 장난가들에 의해 개발된 인간 처참하게 만드는 극악 장난의 일종이다. 도구나 자세한 연구 없이 시도 했다가는 입천장 다 벗겨지니깐 조심하자. 새우깡 만드는 회사에서 매출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

쥬드의 방법
일단 한봉지 5분안에 먹는 제안을 받으면
두봉지를 5분안에 먹을테니 저녁까지 사라고 말한다

준비물은 다음과 같다
1. 믹서기
2. 깔때기
3. 대접
4. 우유,물,소주,막걸리 (아무거나 경제적 사정대로 고르시오)

새우깡을 2초만에 뜯는다
두번째 새우깡도 2초에 뜯는다 (수단방법가리지말고)

믹서기에 재빨리 넣는다
최고속도로 갈아버린다

대접에 부은다 (여기까지 1분 30초 걸려야함)

위에 나열한 액체중 한가지를 대접에 붓는다 (여기까지 1분 50초)

나머지 시간동안 여유있게 먹는다 (맛을 음미하며)

먹은후에 후식으로 점심,저녁을 맛나게 먹는다

아이롱의 의문
물에 불으면 건빵처럼 .
배터질 위험은 없을까요?

또. 새우깡 한봉지를 다 말아 먹으려면
상당한 크기의 대접과 물이 필요 할텐데.
결국 그렇게 새우깡을 모두 말아먹는데 성공하였다 할지라도
배가 불러서 밥을 못 얻어먹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을까요?

a9i9의 답변
새우깡은 물에 불려도 퉁퉁 불지는 않던기억이 있었던거 같은데용..
물에 불린다는게 씹을때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이니 새우깡이 좀
말랑말랑 해지면 물은 다 버리고 숟가락으로 퍼먹지요머..
이히히..

gilsion어르신의 방법
새우깡을 물에 타 먹어보지 않았나 보군요
새우깡은 물에타면 크기가 쪼그라듭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두번째 방법에 변칙을 가한다면
큰 대접에 물과 새우깡을 붓고 조금 말랑말랑한 기색이 보이면
김치썰때쓰는 비닐장갑을 손에끼고 새우깡들을 짜부시켜서 한입에
알맞는 큰 덩이를 만들어 먹습니다.
속도향상에 도움이 될거 같지요?

쫑아님의 찬사
길시언님이 역시 뭔가를 아시는군요. ^^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