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상담소


장난가를 위한 상담소 입니다


서로 상담 하세요
상담 :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을까요.
답변1 : 관심법을 익히십시오.
답변2 : 물어보십시오. 읽을 수 없다면 그 방법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담 : 바이러스 파일이 첨부된 보내지도 않은 메일이 주기적으로 반송되어 오고 있습니다. V3는 바이러스 안걸렸다고 발뺌하고 있고
하이텔은 사람 속터지게 만들고 어쩌면 좋을까요?
답변 : 안철수 연구소에 문의하세요. 하이텔에 속터지게 하지말라고 전화하세요.

상담 : 방청소를 할려고 하는데 두 달 이상 손도 안댄 물건들은 모두 버리라는 말이 있더군요 성격상 잘 버리지 못하는
편인데 어떻게 할까요? 과감하게 모두 버릴까요?
답변 : 비싼거면 저 주세요 . 팔아먹어야지 ㅡ.ㅡ

상담 : 문두삽입말미삭제총항목수유지 방식을 따르기가 어렵네요. 여기를 봐도 다들 말미삽입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익숙해질 수 있을까요?
답변 : 문두삽입말미삭제총항목수유지(무지길군요)방식이 뭔가요?

상담 : 비를 멈추게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 비한테 멈추라고 말하세요

상담 : 코덱을 새로 깐뒤 음악이 링크된 html을 열면 익스가 자꾸 다운 됩니다. 해결방법을 알려 주세요.
답변 : 익스 옵션에서 임시인터넷파일 다 지워버리고 껏다키고 해본뒤 안되면 음악이 링크된 곳에 들어가지 않으면 됩니다.

상담 : 저희 동네에 있는 소도 상담소로 키우고 싶은데 뭘 먹여야 하죠?
답변 : 와신상담이라는 말이 있죠. 섶에 누워 재우고 곰쓸개를 맛보게 하면 될것같습니다

상담 : 자존심을 세워할때는 언제이고, 자존심을 죽여야할때는 언제일까요?
답변 : 자부심을 느낄때 자존심을 세우면 되고, 미안함을 느낄때 자존심을 죽이면 됩니다.

상담 : 해야 할일을 놔두고 딴짓만 하고 있어요. 자꾸 미루고 미루다 시간이 촉박해지면 겨우 어거지로 엉성하게 끼적끼적 합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 딩굴딩굴..
답변 : 만성 귀차니즘 입니다. 해결 방법은 해탈의 경지에 이르러야 합니다.

상담 : 배는 자꾸 나오는데 끼니때도 안되서 배가 고픕니다. 밥을 안먹고 뱃살을 에너지로 전환할수는 없을까요?
답변 : 뱃살 자체가 질량을 갖고 있으므로, 뱃살 자체가 에너지입니다. 따로 전환할 필요는 없습니다. 뱃살 자체는 방탄조끼로써 파워를 발휘 합니다.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상담 : 암산을 잘 못하는 것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살아 왔는데 요즘 산수를 못하는것 때문에 세상 살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속셈 학원이라도 다녀봐야 할까요? 전자 계산기나 PDA 들고 5+12를 하고 있는 제가 너무 비참합니다.
답변 : 전자 계산기나 PDA 를 버려버리면 다시 암산능력이 증진되실 겁니다. (버리기전 몇월몇시 몇시몇분 어느장소에 버릴것이란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담 : 동네 소를 섶에 누워 재우고 곰쓸개를 맛보게 했더니 와신소가 되어버렸어요? 어쩌죠?
답변 : 일단 와신소에게 흥분제를 먹여 신경을 예민하게 만든다음 흥신소로 먼져 만들어야 합니다. 그다음에 반달곰쓸개 다시 먹여 보세요.

상담 : 여편내가 걸핏하면 사고나 치고 그 사고 한번씩 뒷 감당 해낼려면 등골이 휩니다. 우악시럽고 영악한줄 알았는데 영 미련곰탱이 같습니다.이혼 밖에는 방법이 없나요?
답변 : 여편내분께서 미련곰탱이시라면, 우선 비싼 웅담과 쓸개를 내다 팔으셔서 사고 뒷 감당을 하시면 됩니다. 이혼말고 이런말이 있죠, 재주는 곰이부리고 돈은 남편이 챙긴다고..

상담 : 인라인 스케이팅을 시작해 볼까 하는데, 어느 정도 장비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돈은 그리 많지 않고, 또 얼마나 하게 될지도 모르는데, 그냥 저냥 탈만한 것 중에 저가 장비를 추천해 주세요. 상표라고는 K2 밖에 모르는데, 사려고 보니까, 세트로 하면 20만원은 넘는 것 같더군요. 그렇다고, 옥션 같은 곳에서 파는 염가 제품으로 시작하려니 웬지 신뢰가 안가고 해서 고민이랍니다. 그럼 꾸우벅. (게을러서 이곳에 질문합니다. 쿨럭 ㅡ.ㅡ)
답변 : a9i9 님의 인라인질 문서를 참고하세요...
어그레시브도 재밌어요... +_+
올 해 모델이 풀리면서 중고도 슬슬 늘어가고 있습니다. 중고로 10만원대 중반이면 쓸만한 놈으로 마련할 수 있고요, 헬멧만 5~8만원짜리로 새로 사면 충분하겠네요. 나이키만 빼면 신어보고 편한것 아무거나 고르면 됩니다. (피트, 어글에 한 함.)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스케이트 사러 여자랑 같이 갈껀데, 중고는 인터넷 거래일테니까, 어렵겠군요. 혹시, Nosmoke:인라인스케이트페이지의 링크말고, 꼭 추천해주실 사이트가 있다면 링크 부탁드립니다. 꾸우벅.
박순백박사님 사이트 가면 인라인 정보도 있지만 며칠 동안 짬짬이 읽을수 있는 좋은 수필들이 많이 있습니다.[http]Dr. Spark's Essays
이히히 감사합니다 그 사이트에서 대강 찾아보고, 동대문 삼성스포츠에 가서 발에 맞는 것을 사볼 생각을 하고 있었답니다. 그 사이트 이전에 한글에 대해서 관심을 가질때 들렸던 사이트 같은데, 주인장 분께서 정말 다양한 취미를 깊숙하게 가지고 계시더군요.. 박스터도 가지고 계시고.. 전 언제 그런 여유있는 삶을 살아볼까. 그런 생각이 잠시 들었답니다. 수필도 그냥 넘겼는데 읽어봐야 겠습니다. p.s 제가 해결됐다고 글 쓰려고 와서 RecentChanges 에서 상담소 EditText 로 지나가는 사이에 글을 쓰셨군요.
매장에 가신다면 Xvil이랑 X-up, rpack에도 가보세요. 스키돔이랑 클럽 코스도 추천합니다. spark 사이트에 다 연결되어 있으니 쉽게 찾으실듯. 괜찮은 매장 많지만 위에 적은 매장은 친절했습니다. 삼성 스포츠도 괜찮죠. 2년동안 동아리 차원에서 뻔질나게 다녔으나 그동안 잘못된 적 없었습니다. 지난 해부터 사람이 너무 많이 몰려서 이젠 잘 안 가게 됐지만요.
---
상담: 내가 달리기 할때는 장난가들 인라인 타고 달리미들 도와주는것 한번도 못봤어요. 실망 실망~ 다른 동호회들은 스프레이 가지고서 달리미들 열심히 도와주는데.. 부러~~~~ , 담에는 제가 마라톤 뛸때 뒤에 따라 오면서 물도 주고, 바나나도 주고, 파스도 뿌려 주고 해주세요. 특히 iron , 안 그러면 내가 엄청 갈궈줄꺼예요. -- nalabi
답변: 먼산 -.-;;
답변2: 비행기표와 체재비를 대 주신다면 사하라에 바나나 들고 따라갈 의향은 있습니다만 -.-a
그게 아니라 국내 대회요.. 서울에서 하는 거요..뭐, 정 원하시면 전철비 드리죠.. ^^ -- nalabi

질문: 비밀번호를 잊어먹었어요.. 림풀_수행 비밀 번호 좀 찾아주세요. ㅜ.ㅜ
답변: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