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당나라군대이야기


여자들이 제일 싫어 한다는 이야기가 군대 이야기와 축구 이야기 였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당시에는 군대에서 축구찬 이야기가 가장 끔찍한 이야기 였습니다.
하지만 월드컵 이후 축구 이야기는 별로 끔찍한 이야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어쨋거나 여기다가 군대 에서 일어났던 재미난 이야기를 써보도록 합시다.
병역특례를 받는 사람들은 회사 이야기가 곧 군대 이야기 이겠군요.


a9i9의 군대 생활
저는 당나라 군대에서 생활 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은 고삼때보다도 더 느리게 흘렀습니다.
총보다 삽을 더 많이 들고 군생활을 했습니다.
민족의지도자 즉 대한 민국 표준 체형으로 모여라 꿈동산 머리와 타이어를 두르고 다니는 듯한 아랫배,
그리고 아주 짧은 숏 다리를 가진 전군에서 가장 자세 안나오는 군인 이었습니다.
남들이 절보고 인사계라고 놀렸습니다. 끔찍한 과거 때문인지 전 민방위군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군생활 시절중 가장 아찔했던 기억은 제가 맨날 뚜들겨 패고 갈구던 후임병에게
어느날 면회객들이 찾아 왔는데 깍두기 그랜저 5대에 꺼먼 양복을 차려 입은 덩치 건장한 청년들이
우르르 온 것이었습니다.
그 덩치 건장한 청년들이 저에게 맨날 뚜드려 맞던 후임병에게 90도 인사를 하면서 "형님 건강하십니까?" 하더군요.
어쩐지 인상이 드럽다 했습니다. 그뒤론 그 후임병하고 참 친하게 지냈습니다.

당나라 군대가 왜 한국에 있나요...원정 온건가요?
아님 특수부대 인가.. 삽을 주로 이용하는것을 보면 알수있습니다..
왜냐면 땅굴을 뚫어서 침투하기 위함이죠
이외에 월남스키부대가 있다는데 사실인지..쥬드

쥬드님 조심하십시오. 장난계에선 FBI가 있드시 군대쪽엔 기무사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걸 아실려고 하시면... 쥐도 새도, 개구리도 모르게 사라질수 있습니다. 림풀_수행



자룡의 군대 생활

민간인 신분으로 포항 입대 훈련병이 됨. 매일 뛰댕기고 밥도 못먹고 밤마다 빵빠레 당하고 구타당해도 살수있음을 체험함.
김포 해병2사단으로 발령
해안방어를 주임무로, 태어나서 처음으로 야근을 해봄.
야근을 4개월 동안 매일 계속함. -_-;
소속 중대가 예비대로 변신. 해안에 흩어져있던 소대들 합체. 10중대 모임.
6개월동안 훈련과 구타와 욕설을 달고다님. 무적해병이 됨. 1시간동안 맞아도 안죽은 후에 나도 꽤 맷집이 센걸 알게됨.
상병진급과 동시에 현역제대. 상근예비역 소집됨.
제주방어사령부 상근예비역과에서 3개월 근무.
사령부 헌병대에 끌려가 군기교육 하루 받은거 빼곤 별로 특별한 사항 없음.
x 같은 헌병들때문에 자원. 동사무소로 발령남
동대장 X같음.. 제대할때까지 X같은 인생을 지냄. 무적해병정신은 다 사라지고 바퀴벌레 방위근성을 가지게 됨
26개월의 개같은 삶을 마치고 인간으로 환생.

-_-v 아싸아~


nalabi의 군대 생활

나라의 명을 받자고자 병무청에 갔더니 2대 독자라네... 쉬파... 남들다 현역 가는거 6개월 방위네.. 시파.. 시파..
6개월 방위 마냥 2년동안 기다렸네.. 쉬파... "장기대기"라고 면제라네... 시파.. 시파...

그래서 난 "신의 아들"이 되뿌렸다... 5일동안 예비군 훈련장에서 총검술 연습하고 M16 10발 쏘아본게 군생활 끝.


gilsion 군대 생활
사실 군대가 아니고 경찰서 입니다.
졸라 정신못차리는 대학일학년 생활을 하고 있을때 내보다 조금 일찍 정신차린 친구놈한테 끌려갔습니다.
신검도 아직 안받아서 신체적으로 군대를 갈만한지 검사도 못했는데 의경지원하니까 그냥 통과.
수방사에서 방위들한테 1개월동안 훈련받고 충주경찰학교에서 말그대로 학교생활 1달하고 부산에 자대배치받았습니다.
얼마나 군기가 빠졌는고 하니 자대간지 4달만에 오도바이 타고댕기다가 사고나서 한달간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이래저래 하다가 한양대 한총련출범식한다고 우리부대 서울 놀러갔다가 뒤통수에 돌멩이 하나 얻어맞고
'나는 대학생십세이 들이 싫어요' 하고 외마디의 외침을 한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하고 나니 나도 대학생이더군요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