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다모


영화같은 드라마. mbc에서 월,화요일 저녁 9시 55분부터~ 11시까지 하고 있음.

패러디 드라마:
조선 여형사 계모
조선 여형사 주모
조성 여형사 식모

흠. 전설의 고향의 어느 에피소드가 다모에 관한 것이었던 기억이 나는데...기억에 그때 다모는 엄청 체격도 크고 우락부락한 여성이었다. 머, 남편보다 힘이 더 세서 소박을 맞았는데 나중에 다모가 되면서...해피엔딩...되는 그런 내용이었던가? 결단코 하지원같은 야리야리 무술 고수는 아니었는데-.- 참, 주로 전담하는 사건은 간통, 치정사건이라고 했다. 간통사건은 현장을 덮쳐야 하기 때문에 내외하던 그 시절엔 여자 경찰이 현장을 덮쳐야 한다나 뭐라나......
드라마는 1970년대 소년중앙에 연재되었던 만화 [http]"다모 남순이"가 원작이라는군요.

HDTV 수요가 눈에띄게 증가했을정도라니 꽤나 상당한 인기인듯... 라고 하지만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어느정도의 작품인지를 잘 모르겠군요... 한번 봐볼까했더니 다 끝나간다고 해서 그냥 그랬쿠나정도로 넘어갈 생각-.-


다모여.. 여기루..
"모가 머여, 털이 많다는 건가?” --hagopa

2003/09/09 일 11시경 그 많던 털이 다 뽑혔다. hagopa 티브이 시청 역사상 주인공을 때거지로 죽이는건 처음 이었다. 그리고 마지막 감사의말도 압권이었다.
"지금까지 다모를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과 다모 폐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모

장승백. 지네독이 그리도 맛나더냐?-영우니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