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Changes
  FrontPage
TitleIndex  |  RecentChanges
 

금커피


커피아 인류에게 미친 해악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아편, 담배, 술 보다도 훨씬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인류를 위험에 몰아넣고 있다. 오죽하면 Caffeinated Monkey 라는 말도 생겨났났을까. 그 엄청난 중독성을 보자면 많은 임산부들이 임신 기간에 담배는 끊어도 커피는 못끊는다.

다음 링크에서 커피를 끊고싶어 하는 사람들, 끊은 사람들의 경험담과 희망 사항들을 많이 볼수 있다.
[https]커피를 끊으면

무서운건, 자세히 읽어보면 실제로 끊는데 성공한 사람들이 몇 없다는것이다. 성공 했다고 해도 일주일간 한달간 끊는건 성공 했지만 다시 결국은 다시 마시고 있다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그 엄청낭 중독성과 각성 효과를 무기로 6조4000억이라는 시장을 만들어 내고 산업화 되었다. 이것은 총기 마피아보다도 더 무서운 세력을 형성하여 사람들이 커피에 중독된 상태로 "일", "일", "일"을 외치며 살아가게 하고 있다. 사회와 커피 산업계의 관심사가 맞아 떨어진 것이다. 더 일할 수 있게 하는, 각성시키는 효과와 그 결과..

거의 모든 회사에서는 커피먹고 각성되서 열심히 일하라고 밥은 무료로 제공 안하더라도 커피는 무료로 제공한다. 마시면 일을 하니까..

건강에 미치는 해악은 타르를 제거하고 니코틴만 남긴 전자담배도다 훨씬 해로울 듯 한데(음.. 근거는 없다..) 아직도 (전자)담배는 사회적으로 해악시 되고 커피는 권장되는 상황이 별로 좋아 보이진 않는다.

커피와 담배, 둘다 중독되서 두가지 모두에 찌들어서 살고 있는자의 한탄..




Powered by MoniWiki
xhtml1 | css2 | rss